♦ Home > 고객센터 > 강의이용FAQ > 교재/인터넷서점

[주문/배송] 해외배송도 가능한가요?

해외 배송은 서비스 되지 않습니다. 

[주문/배송] 도서/산간지역 배송 시 소요기간과 배송비가 궁금합니다.

도서/산간지역의 배송기간은 2~3일정도 추가로 소요되며지역별로 기본운임료 외에 추가 운임료가 발생됩니다

 

※ 첨부파일의 지역별 도선료표(추가 운임료)를 주문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 

[주문/배송] 군부대 지역은 배송이 가능한가요?

해당 군부대에 CJ대한통운 택배배송이 되는지 먼저 확인 후 주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일부 군부대 지역은 우체국 택배를 제외한 타택배사는 출입이 제한이 될 수 있습니다. (군부대 사서함 주소 사용 시 배송제한)

 

유의사항 : 군부대 지역 배송 시 우체국 사서함 주소지를 제외하고, 정확한 지번/도로명 주소, 부대명칭 등 을 기재해 주셔야 합니다.

) 경기도 000000번지(00도로명) 0000부대(사단, 연대, 대대 등) 00중대 일병 000

[주문/배송] 주문한 도서의 배송현황은 어떻게 확인하나요?

[홈페이지 -> 나의강의실 -> 결제정보 -> 배송정보 -> 구매한 교재의 송장번호 클릭]하시면 배송추적이 가능합니다.

(송장번호는 배송현황이 발송완료인 경우 확인이 가능합니다.)

[주문/배송] 결제 후 주소지 변경이 가능한가요?

주문한 교재의 결제가 완료된 후에는 주소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

 

불편하시더라도 배송지 변경을 희망할 경우 [홈페이지 -> 나의강의실 -> 결제정보 -> 결제내역]에서

 

전체 환불신청을 하시고, 필요하신 교재를 재주문 및 재결제해 주시기 바랍니다.

[주문/배송] 주문한 교재를 학원에서 직접 수령가능한가요?

인터넷서점에서 구매하신 교재는 학원 및 (학원 내)종각서점에서 수령, 반송, 교환, 환불이 불가합니다.

(반드시 인터넷서점 반송처[신림 물류센터 윌비스(나무)]로 반송해야 함)

 

학원 내 (6)종각서점에서도 동일하게 5%~10%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으니,

직접방문을 하셔서 구입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

[주문/배송] 주문한 상품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?

평일 오후 2시 이전 결제 : 당일 발송

평일 오후 2시 이후 결제 : 익일 발송

 

* 발송 후 1~3(발송 후 72시간) 이내 수령 가능하며, 발송 익일부터 배송 조회 가능합니다.

(조회방법 : 홈페이지 -> 나의강의실 -> 배송정보 -> 송장번호 -> 배송추적)

 

<예시>

- 월요일 오후 2시 이전 결제 시 당일 발송 -> 월요일 오후 6시 이후 배송추적 가능 -> ~목요일 수령예정

- 월요일 오후 2시 이후 결제 시 익일 발송 -> 화요일 오후 6시 이후 배송추적 가능 -> ~금요일 수령예정

 

* 금요일 오후 2시 이후 결제 건은 월요일 발송되며, 주말과 공휴일은 배송업체(CJ대한통운) 휴무로 익일 평일에 발송됩니다.

[결제/환불] 학원에 직접 방문해서도 환불이 되나요?

홈페이지 인터넷서점에서 구매하신 교재는 학원 및 (학원 내)종각서점에서 수령, 반송, 교환, 환불이 불가합니다.
(
반드시 인터넷서점 반송처[신림 물류센터 윌비스(나무)]로 반송해야 함)

 

* 반송처(신림 물류센터) : 서울시 동작구 노량진동 215-143번지 CJ대한통운 노량진점(신림 물류센터 윌비스(나무) 앞)

* CJ대한통운 택배사를 이용 할 경우[CJ대한통운(https://www.cjlogistics.com/ko/main) 홈페이지에서 반송예약 이용 권장]

-> FAQ “[교환/반품] CJ대한통운을 이용한 교재 반품을 어떻게 진행하나요?” 내용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* 반송시 택배비는 선불로 납부해 주셔야 하며, 타 택배사를 이용 할 경우 추가요금이 발생 할 수 있으니 이 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.

 


[결제/환불] 주문한 교재를 취소할 수 있나요?

주문한 교재는 배송 전에만 주문취소가 가능하며, 발송된 후에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.


*당일 오후 2시 이전에 취소하여야 발송 전 주문취소가 가능하며,

오후 2시 이후에 환불신청하시면 이미 발송되어 배송비가 차감 된 후 환불처리 됩니다.

 

* 주문취소 방법

"로그인 -> 나의강의실 -> 결제정보 -> 결제내역 -> 해당 주문번호"에서 환불신청

 


[결제/환불] 주문한 교재를 부분환불 할 수 있나요?

환불신청은 7일 이내에 해주셔야 하며, 환불 도서는 교재처에 20일 안에 도착해야 합니다.


1. 나무경영 홈페이지 -> 상단의 인터넷 서점 클릭 -> 왼편의 결제내역 클릭 -> 해당 주문번호 클릭


2. 환불신청 클릭


3. 환불을 하실 교재만 체크


4. 환불 사유란에 간단하게 작성 후 환불 신청 클릭


5. 환불 교재를 CJ택배사를 이용하여 반송해 주셔야 합니다.


6. CJ대한통운 택배사를 이용 할 경우 CJ대한통운 (https://www.cjlogistics.com/ko/main) 

    홈페이지에서 반송예약 이용 권장 드립니다.

 

    CJ대한통운 홈페이지 반품예약 화면에서 배송받으신 택배의 운송장 번호와 

    주문자(수령인) 연락처만 입력 후 동의 절차 거치면 기사님이 연락 후 방문하십니다.

    (운임 결제방식 : "신용"을 선택하시면 환불금액에서 해당금액이 차감됩니다.)

    연락 받으신 후 반품하실 교재 박스에 담아 기사님께 전달해 주시면 됩니다.


7. 반송 시 다른 택배업체를 이용 할 경우 추가요금이 발생 할 수 있으니 이 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.

   다른 택배사 이용시 반송처 주소를 "서울시 관악구 신림로 129-1 금탑빌딩 1층 교재처" 해 주시기 

   바랍니다. 


8. 반송된 교재의 상태를 확인하고 아래와 같이 환불 진행을 해드립니다.

    (교재는 재판매 가능한 상태여야만 환불이 가능합니다.)


   - 카드결제 : 카드 부분 취소 (카드사 내부에서 처리하는데 약 7일이 소요되므로,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반송확인 후 10일 내 카드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)


   - 실시간 계좌이체 / 무통장 : 회원(주문자 본인)명의의 은행 계좌로 입금


     ※ 유의사항 : 주문하신 교재가 70,000원 이상으로 무료배송이 적용된 후 환불금액으로 인하여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최종 주문금액이 70,000원 이상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환불처리 시 배송비가 차감됩니다.


[교환/반품] CJ대한통운을 이용한 교재 반품을 어떻게 진행하나요?

CJ대한통운 홈페이지를 이용한 택배 반송예약 방법 안내

최초 나무경영아카데미 인터넷서점에서 주문하신 교재 운송장번호를 활용하여 CJ 대한통운 홈페이지에서 택배 반송예약을 진행하는 방법/절차에 대해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
 

 

1. CJ 대한통운 택배 배송조회 홈페이지 접속(https://www.cjlogistics.com) → 조회/예약  클릭

 

img01.jpg


 

2. 택배 예약 클릭

 

img02.jpg

 

 

3. 반품예약 클릭


img03.jpg

 

 

4. 이용약관 동의 후 다음 단계로 클릭

 

img04.jpg

 

 

 

5. 최초 주문교재 운송장 번호 입력 → 받는 분 일반 전화번호 입력  조회 클릭

 

img05.jpg

 

 

6. 반품예약 운송장번호 조회결과 확인 후 반품예약 진행하기 클릭

 

img06.jpg

 

 

7. 비밀번호와 이메일 주소 입력

 

img07.jpg

 

 

8. 유의사항 안내 확인 및 동의  상품정보 입력

 

img08.jpg

 

 

9. 반송예약 정보 확인 후 예약확인 클릭

 

img09.jpg

[교환/반품] 파본 교재의 교환은 어떻게 받나요?

일부 페이지 누락 및 제본오류 등 교재의 파본이 확인될 경우 담당부서(02-736-7701)로 연락을 주시면 교환안내를 드립니다.

 

* 교환방법(1)

1) 교재내부의 일부 페이지 누락 및 제본오류인 경우 해당 페이지 PDF를 메일로 전달 드립니다

   (출판사의 정책에 따라 파일로 제공되지 않고 교환해 드릴 수 있습니다.)

2) 파본교재와 정상교재를 CJ택배사를 통하여 맞교환 처리해 드립니다.

[교환/반품] 파손/오배송 등으로 인한 교재의 교환은 어떻게 받나요?

인터넷서점 1:1게시판에 글을 남겨 주시거나 고객센터(1544-1666)로 연락을 주시면 확인 후 재배송해 드립니다.

 

재배송의 경우 반송 예약일로부터 1~3일내 도착 예정이며, 파손/오배송된 교재를 배송된 포장지, 상자, 혹은 이외에 봉투에 넣어서

수거하러 오시는 택배기사님에게 전달해 주시고, 재배송된 새로운 교재를 택배기사님으로부터 받으시면 됩니다.

(추가적으로 발생되는 배송비는 없습니다.)

 

유의사항 : 배송 중 파손(교재가 젖거나 심하게 구겨진 경우 등)된 상품을 수령한 경우에는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받으신 그 상태(포장재 포함)로 보관 후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[기타] 학원 내 종각서점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
나무경영아카데미 학원 내 (6)종각서점 운영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.

 

- 평  일 오전 8:00 ~ 오후 8:00

- 토요일 오전 8:30 ~ 오후 5:30

 

※ 일요일 및 법정공휴일은 휴무입니다. 


[주문/배송] 해외배송도 가능한가요?

해외 배송은 서비스 되지 않습니다. 

[주문/배송] 도서/산간지역 배송 시 소요기간과 배송비가 궁금합니다.

도서/산간지역의 배송기간은 2~3일정도 추가로 소요되며지역별로 기본운임료 외에 추가 운임료가 발생됩니다

 

※ 첨부파일의 지역별 도선료표(추가 운임료)를 주문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 

[주문/배송] 군부대 지역은 배송이 가능한가요?

해당 군부대에 CJ대한통운 택배배송이 되는지 먼저 확인 후 주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일부 군부대 지역은 우체국 택배를 제외한 타택배사는 출입이 제한이 될 수 있습니다. (군부대 사서함 주소 사용 시 배송제한)

 

유의사항 : 군부대 지역 배송 시 우체국 사서함 주소지를 제외하고, 정확한 지번/도로명 주소, 부대명칭 등 을 기재해 주셔야 합니다.

) 경기도 000000번지(00도로명) 0000부대(사단, 연대, 대대 등) 00중대 일병 000

[주문/배송] 주문한 도서의 배송현황은 어떻게 확인하나요?

[홈페이지 -> 나의강의실 -> 결제정보 -> 배송정보 -> 구매한 교재의 송장번호 클릭]하시면 배송추적이 가능합니다.

(송장번호는 배송현황이 발송완료인 경우 확인이 가능합니다.)

[주문/배송] 결제 후 주소지 변경이 가능한가요?

주문한 교재의 결제가 완료된 후에는 주소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

 

불편하시더라도 배송지 변경을 희망할 경우 [홈페이지 -> 나의강의실 -> 결제정보 -> 결제내역]에서

 

전체 환불신청을 하시고, 필요하신 교재를 재주문 및 재결제해 주시기 바랍니다.

[주문/배송] 주문한 교재를 학원에서 직접 수령가능한가요?

인터넷서점에서 구매하신 교재는 학원 및 (학원 내)종각서점에서 수령, 반송, 교환, 환불이 불가합니다.

(반드시 인터넷서점 반송처[신림 물류센터 윌비스(나무)]로 반송해야 함)

 

학원 내 (6)종각서점에서도 동일하게 5%~10%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으니,

직접방문을 하셔서 구입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

[주문/배송] 주문한 상품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?

평일 오후 2시 이전 결제 : 당일 발송

평일 오후 2시 이후 결제 : 익일 발송

 

* 발송 후 1~3(발송 후 72시간) 이내 수령 가능하며, 발송 익일부터 배송 조회 가능합니다.

(조회방법 : 홈페이지 -> 나의강의실 -> 배송정보 -> 송장번호 -> 배송추적)

 

<예시>

- 월요일 오후 2시 이전 결제 시 당일 발송 -> 월요일 오후 6시 이후 배송추적 가능 -> ~목요일 수령예정

- 월요일 오후 2시 이후 결제 시 익일 발송 -> 화요일 오후 6시 이후 배송추적 가능 -> ~금요일 수령예정

 

* 금요일 오후 2시 이후 결제 건은 월요일 발송되며, 주말과 공휴일은 배송업체(CJ대한통운) 휴무로 익일 평일에 발송됩니다.

[결제/환불] 학원에 직접 방문해서도 환불이 되나요?

홈페이지 인터넷서점에서 구매하신 교재는 학원 및 (학원 내)종각서점에서 수령, 반송, 교환, 환불이 불가합니다.
(
반드시 인터넷서점 반송처[신림 물류센터 윌비스(나무)]로 반송해야 함)

 

* 반송처(신림 물류센터) : 서울시 동작구 노량진동 215-143번지 CJ대한통운 노량진점(신림 물류센터 윌비스(나무) 앞)

* CJ대한통운 택배사를 이용 할 경우[CJ대한통운(https://www.cjlogistics.com/ko/main) 홈페이지에서 반송예약 이용 권장]

-> FAQ “[교환/반품] CJ대한통운을 이용한 교재 반품을 어떻게 진행하나요?” 내용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* 반송시 택배비는 선불로 납부해 주셔야 하며, 타 택배사를 이용 할 경우 추가요금이 발생 할 수 있으니 이 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.

 


[결제/환불] 주문한 교재를 취소할 수 있나요?

주문한 교재는 배송 전에만 주문취소가 가능하며, 발송된 후에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.


*당일 오후 2시 이전에 취소하여야 발송 전 주문취소가 가능하며,

오후 2시 이후에 환불신청하시면 이미 발송되어 배송비가 차감 된 후 환불처리 됩니다.

 

* 주문취소 방법

"로그인 -> 나의강의실 -> 결제정보 -> 결제내역 -> 해당 주문번호"에서 환불신청

 


[결제/환불] 주문한 교재를 부분환불 할 수 있나요?

환불신청은 7일 이내에 해주셔야 하며, 환불 도서는 교재처에 20일 안에 도착해야 합니다.


1. 나무경영 홈페이지 -> 상단의 인터넷 서점 클릭 -> 왼편의 결제내역 클릭 -> 해당 주문번호 클릭


2. 환불신청 클릭


3. 환불을 하실 교재만 체크


4. 환불 사유란에 간단하게 작성 후 환불 신청 클릭


5. 환불 교재를 CJ택배사를 이용하여 반송해 주셔야 합니다.


6. CJ대한통운 택배사를 이용 할 경우 CJ대한통운 (https://www.cjlogistics.com/ko/main) 

    홈페이지에서 반송예약 이용 권장 드립니다.

 

    CJ대한통운 홈페이지 반품예약 화면에서 배송받으신 택배의 운송장 번호와 

    주문자(수령인) 연락처만 입력 후 동의 절차 거치면 기사님이 연락 후 방문하십니다.

    (운임 결제방식 : "신용"을 선택하시면 환불금액에서 해당금액이 차감됩니다.)

    연락 받으신 후 반품하실 교재 박스에 담아 기사님께 전달해 주시면 됩니다.


7. 반송 시 다른 택배업체를 이용 할 경우 추가요금이 발생 할 수 있으니 이 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.

   다른 택배사 이용시 반송처 주소를 "서울시 관악구 신림로 129-1 금탑빌딩 1층 교재처" 해 주시기 

   바랍니다. 


8. 반송된 교재의 상태를 확인하고 아래와 같이 환불 진행을 해드립니다.

    (교재는 재판매 가능한 상태여야만 환불이 가능합니다.)


   - 카드결제 : 카드 부분 취소 (카드사 내부에서 처리하는데 약 7일이 소요되므로,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반송확인 후 10일 내 카드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)


   - 실시간 계좌이체 / 무통장 : 회원(주문자 본인)명의의 은행 계좌로 입금


     ※ 유의사항 : 주문하신 교재가 70,000원 이상으로 무료배송이 적용된 후 환불금액으로 인하여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최종 주문금액이 70,000원 이상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환불처리 시 배송비가 차감됩니다.


[교환/반품] CJ대한통운을 이용한 교재 반품을 어떻게 진행하나요?

CJ대한통운 홈페이지를 이용한 택배 반송예약 방법 안내

최초 나무경영아카데미 인터넷서점에서 주문하신 교재 운송장번호를 활용하여 CJ 대한통운 홈페이지에서 택배 반송예약을 진행하는 방법/절차에 대해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
 

 

1. CJ 대한통운 택배 배송조회 홈페이지 접속(https://www.cjlogistics.com) → 조회/예약  클릭

 

img01.jpg


 

2. 택배 예약 클릭

 

img02.jpg

 

 

3. 반품예약 클릭


img03.jpg

 

 

4. 이용약관 동의 후 다음 단계로 클릭

 

img04.jpg

 

 

 

5. 최초 주문교재 운송장 번호 입력 → 받는 분 일반 전화번호 입력  조회 클릭

 

img05.jpg

 

 

6. 반품예약 운송장번호 조회결과 확인 후 반품예약 진행하기 클릭

 

img06.jpg

 

 

7. 비밀번호와 이메일 주소 입력

 

img07.jpg

 

 

8. 유의사항 안내 확인 및 동의  상품정보 입력

 

img08.jpg

 

 

9. 반송예약 정보 확인 후 예약확인 클릭

 

img09.jpg

[교환/반품] 파본 교재의 교환은 어떻게 받나요?

일부 페이지 누락 및 제본오류 등 교재의 파본이 확인될 경우 담당부서(02-736-7701)로 연락을 주시면 교환안내를 드립니다.

 

* 교환방법(1)

1) 교재내부의 일부 페이지 누락 및 제본오류인 경우 해당 페이지 PDF를 메일로 전달 드립니다

   (출판사의 정책에 따라 파일로 제공되지 않고 교환해 드릴 수 있습니다.)

2) 파본교재와 정상교재를 CJ택배사를 통하여 맞교환 처리해 드립니다.

[교환/반품] 파손/오배송 등으로 인한 교재의 교환은 어떻게 받나요?

인터넷서점 1:1게시판에 글을 남겨 주시거나 고객센터(1544-1666)로 연락을 주시면 확인 후 재배송해 드립니다.

 

재배송의 경우 반송 예약일로부터 1~3일내 도착 예정이며, 파손/오배송된 교재를 배송된 포장지, 상자, 혹은 이외에 봉투에 넣어서

수거하러 오시는 택배기사님에게 전달해 주시고, 재배송된 새로운 교재를 택배기사님으로부터 받으시면 됩니다.

(추가적으로 발생되는 배송비는 없습니다.)

 

유의사항 : 배송 중 파손(교재가 젖거나 심하게 구겨진 경우 등)된 상품을 수령한 경우에는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받으신 그 상태(포장재 포함)로 보관 후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[기타] 학원 내 종각서점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
나무경영아카데미 학원 내 (6)종각서점 운영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.

 

- 평  일 오전 8:00 ~ 오후 8:00

- 토요일 오전 8:30 ~ 오후 5:30

 

※ 일요일 및 법정공휴일은 휴무입니다. 


닫기

장바구니 담기